top of page

​스토리

지역

진영

[중앙청] [교회] [연구소] [시가지] [주거구역] [전통거리] [해변] [폐허] 

* 지도는 러닝중 공개됩니다. *

 

중앙청 : 도시 중앙에 위치한 커다란 탑 형태의 건물.

30층 가량의 건물이며, 도시 내 행정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건물의 가장 지하층에는 지휘사와 신기사들이 소속된 이계생물 대응반이 존재한다. 희망할 경우 중앙청 내의 숙소에서 거주 가능하다.

 

교회 : 도시 유일의 교회.

대략 30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대 예배당이 있으며 내부에는 관계자들이 거주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흑문 사건으로 거주지를 잃은 시민들을 임시 수용하기도 하였으며, 구획이 정리된 이후로는 고아들을 받아들여 돌보고 있다. 

 

연구소 : 해변에 입구가 존재하는 지하 해저수로를 통해서만 들어설 수 있는 연구소.

무엇을 연구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생체인식 보안프로그램이 작동하고 있어 일반인들은 접근할 수 없다. 

 

시가지 : 쇼핑센터들이 밀집해있는 번화가.

복구 이전만큼은 못하지만 유명 레스토랑 및 상점, 프렌차이즈 등 경제 활동에 관련한 상가들이 모여있다. 도시 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이며 교통이 혼잡하다.

 

주거구역 : 교육시설 및 일반인들의 주거공간이 밀집해있는 장소.

시민들이 거주하는 주택가와, 학교 등의 교육 시설이 모여있는 지역이다. 교사 인력 부족으로 시민들이 돌아가며 아이들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전통거리 : 독특한 분위기의 거주 구역. 규모는 크지 않다.

흑문에 영향을 받아 변이하거나, 모종의 이유로 사람들 틈에 섞이기 어려운 이들이 주로 모여 사는 거주 구역이다. 외부인의 출입을 상당히 꺼려하는 편이며, 현대적인 도시 생활에 비하여 다양한 형태의 전통 관습이 남아있어 전통 거리라 부른다.  

  

 

해변 : 접근 불가 구역.

위치가 파악되지 않은 흑문이 있어, 몬스터들이 가장 많이 출몰하는 구역이다. 중앙청은 해변 전체를 폐쇄 조치하고 일반인들의 접근을 막고 있다.  

 

폐허 : 흑문 사건으로 인해 무너진 폐허. 아직 도시의 1/4 가량이 복구되지 않았다. 

원래는 주거공간 및 시가지와 같이 번화한 지역이었으나 흑문 사건으로 완파되었다. 아직 복구되지 않은 구역이며 꾸준히 복구 지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00:00 / 03:21
bottom of page